한경희뷰티 ‘5어메이징 히팅뷰러 래쉬 마스카라’ 출시
한경희뷰티 ‘5어메이징 히팅뷰러 래쉬 마스카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0.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희뷰티 오앤(O&)이 히팅뷰러와 마스카라가 하나로 결합돼 속눈썹 연장술을 한 듯 컬링을 완성시켜주는 ‘5어메이징 히팅뷰러 래쉬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5어메이징 히팅뷰러 래쉬 마스카라’는 한경희뷰티 오앤의 스테디셀러인 ‘히팅뷰러 차지 마스카라’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컬링과 롱래쉬를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24시간 동안 견고한 컬링을 유지해주는 히팅뷰러와 롱 화이버가 함유된 래쉬 마스카라로 한올 한올 길고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특허 받은 히팅뷰러는 20초의 짧은 예열 시간으로 바쁜 출근길에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이중 열선 구조로 속눈썹에 고르게 열이 전달되어 일반 뷰러로 올리기 힘든 속눈썹 뿌리 부분까지 컬링이 가능하다. 또 속눈썹이 닿는 부분인 팁 모양이 유선형으로 돼 있어 2~3회 간단한 터치로 자연스러운 컬링을 연출해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래쉬 마스카라는 5mm의 울트라 맥스 롱 화이버로 속눈썹 사이사이 촘촘하게 발려 마치 속눈썹 연장술을 한 듯 길고 풍성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리플 필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선명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며 워셔블 타입으로 별도의 리무버 없이 미온수로 헹군 후 털어내면 깨끗이 지워진다.


㈜한경희뷰티 브랜드 매니저 이희형 실장은 “메이크업 제품은 하는 것과 유지하는 것, 그리고 지우는 것까지 3단계가 모두 중요하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5어메이징 히팅뷰러 래쉬 마스카라는 초보자들도 쉽게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고 오랜 시간 유지하며 지우는 방법도 간편해 3단계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뷰티는 5어메이징 히팅뷰러 래쉬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빈칸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한경희뷰티 모델인 김민정 주연 영화 '밤의 여왕'예매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