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간편하게 맛있게 우리 아이 뼈·장건강 챙기세요”
아이배냇 “간편하게 맛있게 우리 아이 뼈·장건강 챙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0.06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거조아, 끙아젤리 등 신제품 선봬…어린이식품 라인업 강화
“어린이 눈높이·기호 맞는 다양한 제품 지속 선보일 것”
아이배냇이 새롭게 선보인 요거조아와 끙아젤리는 합성향료 없이 천연향료를 사용해 제조됐으며 모두 식품안전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았다.
아이배냇이 새롭게 선보인 요거조아와 끙아젤리는 합성향료나 합성보존료 등 유해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으며 모두 식품안전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았다.

아이배냇이 아이들의 뼈 건강과 장 건강을 돕는 신제품 요거조아와 끙아젤리를 새롭게 선보이며 하반기에도 어린이 식품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각오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신제품 ‘요거조아’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와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함유된 아이 전용 유산균 음료다. 이소말토올리고당이 들어 있어 장내 유익균의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준다. 안전캡을 적용한 스파우트 파우치에 빨대가 들어 있는 형태로 만들어져 아이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끙아젤리는 아이 갈증 해소와 변비 완화에 도움을 주며 인기를 얻은 스테디 셀러 ‘끙아’를 젤리 형태로 만든 신제품으로 기존 ‘끙아’ 제품과 함께 판매된다.

끙아젤리는 사과와 포도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먼저 ‘끙아 사과’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사과, 비타민 A·B·C와 섬유질이 풍부하며 양배추가 들어 있어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끙아 포도’에는 비타민 C·B1·B2가 풍부한 포도뿐 아니라 섬유소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푸룬과 자색고구마까지 들어 있어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끙아 포도 1개(100g, 5개입)당 6g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으며 장내세균인 비피더스균을 증식시켜 여러 가지 생리적 효과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 올리고당도 함유돼 있다. 개별 스틱포장 형태로 돼 있어 아이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아이배냇은 이번 신제품 제작에 있어서도 엄마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앞으로도 엄마의 마음으로 아이들이 풍부한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맛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특색 있는 건강한 제품들로 더 높은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