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 ‘딥클린샴푸‘, 굿디자인 제품 선정
코스온 ‘딥클린샴푸‘, 굿디자인 제품 선정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0.0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온 ‘닥터마이어스 (Dr.Myers) Co2 딥 클린 샴푸’가 최근 ‘2013 굿 디자인(Good Design)’ 제품으로 선정됐다.
 

닥터마이어스(Dr.Myers)는 코스온이 론칭한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로 뛰어난 포뮬러와 검증된 성분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기술력을 가진 의사와 전문 연구원, 뷰티 전문가들이 협력해 만든 브랜드다.


굿 디자인 마크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시행하고 있다.


코스온의 ' Co2 딥 클린 샴푸 '는 ‘2013굿디자인’ 생활용품 및 환경(키즈 포함) 부문에서 브랜드 컨셉에 어울리는 과학적인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정직하고 반듯한 느낌으로 용기형상을 디자인하고 실험실적인 느낌을 그래픽화 하여 전문적인 느낌으로 감성을 담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선정된 CO2 딥 클린 샴푸는 신개념 탄산 결합에 의해 만나 자연적으로 형성된 풍부한 CO2버블과 함께 두피 표면에 쌓여 있는 각질과 산화된 피지 및 노폐물을 흡착하는 두피 딥 클린 탄산샴푸이다.
 

제형 특성상 1제와 2제가 만나 풍부한 CO2버블을 형성하는데 이를 위해 용기를 두 개로 나눠 따로 충진이 가능하게 설계했다. 숄더와 용기받힘이 위아래로 용기를 잡아 주고 펌프도 따로 결합해 사용성과 안전성을 높혔다.  
 

코스온 관계자는 “10월말 오산공장이 완공되면 닥터마이어스 (Dr.Myers)를 중심으로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생산하여 다가가겠다”며 “앞으로 출시되는 제품도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고급스러움으로  품격있는 소비자층을 강력하게 공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