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은 홈케어, 손쉽게 끝내는 법
귀찮은 홈케어, 손쉽게 끝내는 법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11.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 ‘쇼킹킬링홈케어(홈케어죽여버리기)’ 3종세트 선봬
라벨영이 선보인 쇼킹킬링홈케어는 화장대 위에 그대로 올려두고 활용할 수 있도록 박스타입의 패키지로 출시됐으며 구성품 또한 스틱형 낱개 포장으로 사용과 보관이 편하다.

라벨영이 16일 아침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피부관리를 도와줄 ‘쇼킹킬링홈케어(홈케어죽여버리기)’ 3종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벨영에 따르면 이번 3종 세트에는 코로나일상으로 홈케어(집에서 스스로 몸을 관리하는 것)의 중요성이 커진 바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 없이 한 번에 피부관리를 끝내준다는 점에서 ‘홈케어 죽여버리기’라는 애칭이 붙었다.

하나만으로도 기초관리를 끝낼 수 있는 스틱형 제품 ‘모닝광’과 ‘나이트꽉’이 각각 10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깊숙이 영양을 전달하는 마스크팩 ‘마스크팩죽여버리기’ 10매로 총 세 종류로 구성됐다.

아침 세안 후에는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불어넣어줄 모닝광을, 저녁에는 강한 보습을 채워줄 나이트꽉을 선택하면 된다. 또 취침 전 피부 유효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꽉 잡아줄 마스크팩죽여버리기까지 사용해주면 피부관리가 끝난다.

단 타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성분이 충돌해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어 삼가야한다.

특히 라벨영이 8년간의 연구 끝에 밝혀낸 피부적합성분 식물성유산균이 99% 함유돼 눈길을 끈다. 외부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또 pH5~6의 약산성으로 피부를 가장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주며 인공색소 대신 제라늄꽃추출물을 사용했다.

김화영 대표이사는 “코로나와 경기침체로 모두가 힘겨운 이 시기 합리적인 가격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무려 8년간의 연구를 통해 자신있게 출시한 토탈뷰티 홈케어제품으로 24시간 내내 쉴 틈 없이 피부를 지켜주는 스킨케어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