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무엇일까
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무엇일까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11.2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폰데, 수분케어라인 ’딥하이드라B5’ 첫선
플러스엑스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스킨케어브랜드 '디폰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러스엑스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스킨케어브랜드 '디폰데'를 출시, 첫 제품으로 ’딥하이드라B5’를 선보였다.

플러스엑스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스킨케어브랜드 ‘디폰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폰데는 ‘Deep(깊은)’과 ‘Ponder(깊이 생각하다)‘’의 합성어로 피부 속부터 깊은 변화와 아름다움을 이끌어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디폰데는 첫 제품으로 수분케어라인 ’딥하이드라B5’를 선보였다. 디폰데에 따르면 이 제품에는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과 보습작용이 뛰어난 분자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됐다. 피부 겹겹이 층을 쌓아 탄탄한 수분막을 형성하는 디폰데만의 기술로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적절한 유수분 비율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수딩앰플, 견고한 수분층을 만들어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크림, 크림과 수분 제형을 절묘하게 배합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미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피부에 대한 세심한 고찰과 탐구를 바탕으로 피부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디폰데 신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디폰데 공식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