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속 연말 선물도 ‘위생·안전’으로 똘똘
코로나19 속 연말 선물도 ‘위생·안전’으로 똘똘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2.16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15,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 선봬
코로나19로 위생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N15가 코로나19 속 안전한 일상을 위한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를 선보였다.
코로나19로 위생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N15가 코로나19 속 안전한 일상을 위한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를 선보였다.

코로나19로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면서 다가오는 연말 손세정제, 손소독제 같은 위생용품을 선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상품기획사 N15가 99.9% 항균 효과가 있는 구리 소재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필수 위생용품을 한데 모은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N15에 따르면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는 오염이 많은 엘리베이터 버튼, 문 손잡이, 카드결제 등에 손이 닿지 않게 도와주는 언택트 만능키(Cu+key)부터 구리 원사로 만들어진 구리 마스크, 구리 마스크 케이스, 마스크 스트랩, 손세정제, 항균 소독 티슈, 휴대용 종이비누, 마스크 리마인더 스티커 등이 포함돼 있다.

소중한 사람들이 안전한 일상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만들어진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는 주요 대기업과 대학교 공공기관 등에서 대량 주문이 이뤄지며 기념품, 사은품, 답례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판매 실적을 바탕으로 미국 아마존과 중동의 알리바바로 유명한 두바이 트레이들링을 통해 글로벌 진출했다는 전언이다.

N15 최낙환 프로는 “위생용품은 이제 필요할 때 구매하는 것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며“Cu+kit(씨유플러스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선물 트렌드에 적합한 히트 상품으로서 고마움을 전하는 선물, 답례품으로 기업 고객과 개인 고객에게 더 큰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생키트 Cu+kit(씨유플러스키트)는 엔시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상품기획사 N15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모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벤처·스타트업을 넘어 굴지의 대기업들과 외국 정부까지 주목하는 메이커스페이스로서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