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앱 운영 버드뷰, '클린 화해 캠페인' 운영
화해 앱 운영 버드뷰, '클린 화해 캠페인' 운영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12.1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해의 '클린 화해 캠페인'은 15일부터 3주간 펼쳐진다.

뷰티 앱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16일 ‘클린 화해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클린 화해 캠페인은 ‘KEEP THE CLEAN’이란 주제하에 피부건강과 환경을 위한 생활습관을 제안하는 ▲클린 리뷰 ▲클린 뷰티 ▲클린 라이프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클린 리뷰는 화해의 근간이 되는 사용후기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솔직한 리뷰를 작성하겠다는 결심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화해 포인트를 ‘인생템 발견 지원금’으로 증정한다.

클린 뷰티는 친환경 가치를 실천하는 화장품브랜드의 제품을 많은 이용자가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다. 신청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운드어라운드, 아비브, 리듀어, 키핀터치 등 다양한 브랜드의 대표제품을 증정한다.

클린 라이프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생활이 지속되는 가운데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지자는 취지다. 나만의 건강한 생활습관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홈트레이닝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화해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현실홈트' 이모티콘도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한다. 

이웅 대표는 "화해를 통해 환경과 피부건강을 동시에 생각하는 제품을 고르고 더 좋은 생활습관을 가지게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클린 화해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이벤트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