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실란 메이크업 한정판 ‘매화상감’ 출시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 한정판 ‘매화상감’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0.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가 한국적인 여인상을 닮은 매화꽃을 재조명한 ‘2013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매화상감’을 이달부터 올 연말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은 지난 2003년부터 매년 한국의 전통적인 미적 소재를 선별해 그 형상과 색채, 향기로 디자인 스토리를 전개했다. 특히 단아하고 기품있는 한국미의 본질을 재현하고 우리 고유의 화장문화를 계승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2013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매화상감’은 ‘실란 콤팩트’와 ‘실란 컬러팩트’ 2종으로 출시돼 매화꽃을 모티브로 용기와 내용물이 제작됐다.


용기는 금속판에 칼날과 같은 정으로 선을 촘촘히 새겨 은선을 붙이는 ‘포목상감’ 기법으로 매화꽃을 표현해 시각적인 아름다운뿐만 아니라 촉각적인 아름다움까지 선사한다.


첫눈과 같이 섬세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실란 콤팩트’는 눈에 덮인 겨울 매화의 설백색(雪白色)을 담아냈으며 매화 꽃잎으로부터 얻은 매화 추출물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꽃잎결처럼 섬세한 피부로 가꿔준다. 
 

봄매화를 담은 신비로운 자색(紫色)으로 표현한 ‘실란 컬러팩트’는 하이라이터 겸용 블러셔로 아름다운 매화꽃잎의 색감을 통해 피부를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혈색으로 표현해 준다. 파스텔 색감의 펄이 다채롭게 변화하는 색감을 표현해 풍부한 입체감을 부각시킨다.


설화수 관계자는 "실란 시리즈는 전통 무늬인 격자와 와당, 전통 문화유산인 분청사기와 청자, 한국 자연 속의 모란과 매화, 옛 여성의 멋을 보여주는 떨잠 등 가장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써의 가치도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