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이 제품!] 한미약품 ‘한미루테인맥스’
[주목 이 제품!] 한미약품 ‘한미루테인맥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0.12.2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 피로개선·영양공급, 하루 한 캡슐이면 OK
한미약품이 하루 한 캡슐로 눈 피로개선과 영양공급을 할 수 있는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한미루테인맥스’를 출시했다.
한미약품이 하루 한 캡슐로 눈 피로개선과 영양공급을 할 수 있는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한미루테인맥스’를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재택근무에 돌입했다. 또 비대면문화 확산으로 생활패턴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이제 사람들은 야외활동보다는 TV시청, 오프라인쇼핑보다는 온라인쇼핑을 주로 이용한다.

실제로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CICI)이 코로나19 확산 이후 집에서 주로 무엇을 하는지 조사한 결과 ‘TV시청’이 71.1%로 1위, 유튜브시청이 2위를 기록했다. 문제는 TV·노트북·스마트폰의 사용시간이 증가하면서 눈의 피로감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었다는 것이다.

최근 한미약품은 눈 피로개선과 영양공급을 하루 한 캡슐로 해결할 수 있는 약국전용 건강기능식품 ‘한미루테인맥스’를 출시했다. 한미약품에 따르면 한미루테인맥스는 눈 건강과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을 100% 천연식물성원료에서 추출해 제조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에는 체내 루테인과 지아잔틴 혈중농도와 동일한 비율(16:4)로 혼합된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아스타잔틴이 함유돼있다. 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생체막조직구조와 기능조절에 필요한 비타민A 등도 함께 들어있다.

특히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은 100% 천연식물성원료로 화학용매를 사용하지 않는 초임계공법으로 추출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한미약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문화가 확산되면서 스마트폰, 컴퓨터 등 전자기기에 장시간 눈이 노출되면서 눈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었다”며 “한미루테인맥스는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영양성분을 균형감 있게 함유한 데다 복용도 간편해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한미루테인맥스는 하루 한 번 한 캡슐만 복용하면 된다. 한 박스에 한 달 분량인 30캡슐이 들었으며 6캡슐씩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휴대용 약통도 함께 포함돼있다.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유통되며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