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지방흡입의 우수성, 두 팔 걷고 알려볼까
국내 지방흡입의 우수성, 두 팔 걷고 알려볼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2.2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지방흡입학회, ‘빼틀(BBATTLE) 공모전’ 개최
대한지방흡입학회가 국내 지방흡입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
대한지방흡입학회가 국내 지방흡입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

코로나로 주춤한 의료관광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대한지방흡입학회는 오는 2월 15일까지 ‘2021 대한지방흡입학회 빼틀(BBATTLE)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빼틀(BBATTLE) 콘텐츠 공모전은 경쟁의 ‘배틀’과 지방흡입으로 살을 ‘빼다’의 의미를 합성한 것으로 대한민국 지방흡입의 우수성을 알리고 포스트코로나 시대 전 세계 지방흡입 의료 관광객 유치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팀 또는 개인으로 참가할 수 있고 영상, 디자인, 글 총 3개 분야로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bbattle-contest.com)와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battle.contes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지방흡입학회는 총 40개 작품을 다각도의 심사를 통해 선정, 대상에 2000만원 상금 등 총 3400만원의 상금 및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앞으로 대한민국 지방흡입의 기술을 알리는 홍보 콘텐츠로 활용된다. 특히 대상 수상작은 뉴욕 타임스퀘어의 옥외 광고로 공개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대한지방흡입학회 이선호 회장은 “이번 콘텐츠 공모전이 대한민국 지방흡입 의료기술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나아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의료한류 붐으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비만과 지방흡입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대중과 소통하는 학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