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인제학원, 보직 인사발령 단행
학교법인 인제학원, 보직 인사발령 단행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2.2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백병원장엔 현 이연재 원장 연임
이연재 부산백병원 원장
이연재 부산백병원 원장

학교법인 인제학원이 2021년 1월 1일 자로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이연재 원장(59, 사진)을 연임 발령했다고 밝혔다.

이연재 원장은 1987년 인제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인제대 대학원에서 의학석사, 고신대 대학원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1995년부터 부산백병원에 부임해 25년 동안 인제대 의과대학 연구담당 부학장, 인제대 의무산학협력부단장, 부산백병원 인당생명의학연구원장, 연구부원장, 진료부원장 등 대학과 병원의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2019년부터 부산백병원 원장을 맡고 있다.

아울러 진료부원장에는 김상진 교수를 임명했다. 김 교수는 신경과 전문의로 1993년 인제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의학 석·박사를 받았다. 2001년부터 부산백병원에서 진료를 시작했으며 진료협력센터소장, 기획실장 등을 역임했다.

신임 연구부원장에는 신정환 교수가 임명됐다. 신 교수는 진단검사의학과 전문의로 1995년 부산의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의학 석·박사를 받았다. 2003년부터 부산백병원에서 근무를 시작해 인제의대 연구부학장보, 기획부학장보, 백인제기념임상의학연구소장, 인당생명의학연구원 연구부차장 겸 연구기획실장 등을 역임했다.

인제학원은 그밖에 ▲부산백병원 △기획실장 양재욱 △교육수련부장 정대훈 △홍보실장 팽성화 △응급실장 김양원 △진료협력센터소장 이근무 △Q.I실장 허경욱 △감염관리실장 김광희 △공공보건의료사업지원단장 이순희 △건강증진센터소장 박태진 △중환자실장 이현경 △암센터소장 이원식 △진료부차장(내과계) 진한영 △진료부차장(외과계) 서원익 ▲상계백병원 △인공신장실장 김상현 △심혈관센터소장 변영섭 교수를 임명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