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혈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하세요”
대상웰라이프 “혈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1.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케어 당플랜, 인체적용시험 통해 혈당 개선효과 입증
대상웰라이프의 ‘뉴케어 당플랜’은 당뇨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함량을 신경써야하는 소비를 위한 당뇨영양식이다. 16일과 오는 25일에는 특별한 혜택과 함께 홈쇼핑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당뇨환자들은 혈당조절 때문에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다. 이로 인해 영양섭취가 부족해질 수 있어 시중에는 당뇨환자들을 위한 간식이나 식사대용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돼있다.

이 가운데 대상웰라이프의 당뇨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이 구체적인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확인했다.

대상웰라이프는 경희대학교 임상연구소 연구팀과 과체중 또는 비만인 당뇨병환자 26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뉴케어 당플랜’을 8주간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경우 공복혈당과 당화혈색소, 인슐린저항성이 개선되고 체중감소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뉴케어 당플랜은 당뇨환자는 물론, 실내 생활로 혈당 관리가 필요해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균형 잡힌 식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혈당 관리와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3대 영양소와 충분한 식이섬유, 2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특히 혈당 관리에서 중요한 당 함유량이 0%다. 탄수화물의 함량도 3%로 매우 낮다.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이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신규 설비인 DSI 멸균 시스템으로 더욱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당플랜’이 당뇨병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와 기쁘다”며 “대상웰라이프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의 대표 당뇨영양식인 만큼 당뇨환자의 혈당개선을 위한 연구 개발을 지속할 것이며 이밖에도 소비자를 위한 제품 개발과 연구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