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화장품, 中 주요4대 항공사 기내품 선정
참존화장품, 中 주요4대 항공사 기내품 선정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0.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화장품이 중국 주요 4대 항공사에 입점한 가운데 총 8개 품목이 기내품으로 선정됐다. 


참존화장품은 중국 주요 4대 항공사인 중국국제항공공사, 중국남방항공, 중국동방항공, 중국하이난항공(해남항공) 기내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총 8개 품목이 기내품으로 선정돼 국내 최다 품목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입점 제품으로는 프레스티지 참인셀 라인의 참인셀 크림 및 참인셀 비비&선크림, 10시크림으로 잘 알려진 플레지엄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골드성분이 함유된 스킨타운 골드크림&아이크림, 자작나무 수액이 함유된 알바트로스 워터풀 CC크림 및 알바트로스 워터풀 크림 듀오, 달팽이 점액질이 함유된 스네일 링클 리커버 CC크림, 남성전용 제품인 맨즈 스페셜 세트 등이다. 
 

한편 이번에 입점하게 된 항공사들은 중국 최대규모의 국영항공사인 중국국제항공공사를 비롯해 2012년 기준 8600만명이 탑승하는 남방항공, 상하이 엑스포 공식 항공후원업체로 선정된 동방항공, 중국에서 가장 큰 민영항공사인 해남항공 등이다.
 

참존화장품 홍보팀 관계자는 “참존화장품은 1994년 국내 최초로 아시아나 항공 기내면세품으로 채택돼 세계의 화장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K-뷰티의 원조”라며 “중국의 주요 4대 항공사에 입점된 만큼 대한민국에서 인정받아온 기초화장품 명가의 품질력을 널리 알리고, 세계 시장 진출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