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촉촉한 ‘워터 드롭 틴트’ 출시
라네즈, 촉촉한 ‘워터 드롭 틴트’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0.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는 건조한 날씨에도 수분 코팅한 듯 촉촉한 사용감으로 입술에 생기와 볼륨감을 선사하는 워터 드롭 틴트(WATER DROP TINT)를 출시한다.


라네즈 ‘워터 드롭 틴트’는 틴트의 지속력과 루즈의 발색력과 글로스의 윤기를 지닌 올인원 멀티 틴트다. 얇고 부드러운 수분 코팅효과를 선사하는 워터 피팅 포뮬러가 수분 지속력을 높여주며 색상의 지속력과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준다.





또 고광택 저점도 오일이 입술에 가볍게 스며들어 뛰어난 광택감으로 립 플럼퍼를 바른 듯 탱탱한 볼륨감을 선사하고 끈적임이 느껴지지 않고 산뜻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내장된 물방울 모양의 팁 브러쉬가 내용물을 중앙에 머금고 있어 한번만 발라도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라네즈 워터 드롭 틴트는 세련된 핫핑크 컬러의 ‘푸시아 핑크’,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네온 핑크’, 발랄한 레드 컬러의 ‘스칼렛 레드’를 비롯하여 총 8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워터 드롭 틴트와 함께 더욱 쉽고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시크릿 아이템 ‘립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립 프라이머는 더욱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해 입술 굴곡과 컬러를 보정하여 장시간 원하는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립 제품의 밀착력을 증대하고 입술 착색을 최소화하는 제품으로 립 메이크업을 하기 전, 입술 위 아래 라인에 소량의 립 프라이머를 펴발라 더욱 쉽게 선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