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전 국민 행복캠페인 시즌2’ 본격 시동
[알림] ‘전 국민 행복캠페인 시즌2’ 본격 시동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1.27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라는 말이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삶의 행복도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과 행복은 하나’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2014년 헬스경향이 야심차게 진행했던 ‘전 국민 행복캠페인’을 기억하시는지요.

코로나19로 건강한 일상이 더없이 소중해진 지금 헬스경향이 전 국민 행복캠페인에 다시 한 번 시동을 겁니다. 2월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될 ‘전 국민 행복캠페인 시즌2’는 ▲숙면 ▲비만 ▲척추 ▲면역 ▲치아 ▲건강검진 등 총 6개의 테마로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특히 이번에는 노력을 통해 예방 가능한 생활 속 질병은 물론 숙면과 면역력, 건강검진 등 우리가 간과하기 쉬운 부분들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 건강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더욱 강력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슬립테크(IT기술을 이용해 숙면을 돕는 제품) 등 각 프로젝트 테마와 연관된 헬스케어산업을 함께 조명하고 독자들이 생활 속에서 안전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건강제품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 캠페인은 독자여러분이 제품체험, 치료 등을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양방향캠페인으로 진행됩니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건강정보를 만날 수 있는 전 국민 행복캠페인 시즌2에 독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구체적인 캠페인 진행내용은 2월 초 다시 안내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