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나리니, 신축년 새해 근질근질한 무좀 날려버려요~
한국메나리니, 신축년 새해 근질근질한 무좀 날려버려요~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1.02.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메나리니가 자사의 손발톱 무좀치료제 ‘풀케어Ⓡ’의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 ‘Re. 다시 시작’편을 선보였다.
한국메나리니가 자사의 손발톱 무좀치료제 ‘풀케어Ⓡ’의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 ‘Re. 다시 시작’편을 선보였다.

 

한국메나리니는 1일 손발톱 무좀치료제 ‘풀케어®’의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 ‘Re. 다시 시작’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캠페인 ‘Re, 다시 시작’은 지난해부터 진행되고 있는 풀케어®의 브랜드 캠페인 ‘다시 맑음’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풀케어(Fulcare)의 영문 철자 중 뒷부분 ‘re’에 착안해 ‘다시’라는 키워드를 강조함으로써 새해에는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작은 것부터 다시 시작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운동편’과 ‘취미편’ 두 가지 버전이 존재한다. 영상은 코로나19로 잠시 움츠린 일상 속에서 작은 움직임이나 취미 활동부터 다시 시작하자는 내레이션과 함께 풀케어®의 3중 설루션으로 다시 건강하고 맑은 손발톱을 되찾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더불어 영상 말미에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현장에서 노력하고 있는 약사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더했다.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메나리니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사건으로 지난 일 년간 우리의 일상은 많은 부분에서 위축됐고 변화가 불가피했다”며 “2021년 신축년에는 무좀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이 침투, 보호, 성장촉진에 강점이 있는 풀케어®의 3중 설루션으로 무좀에서 벗어난 일상과 맑은 손발톱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케어®는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풀케어®는 글로벌 특허기술 오니텍(ONY-TEC) 기술을 접목해 손발톱을 갈거나 닦아낼 필요 없이 하루 1번 바르는 편리함을 갖춰 손쉽게 무좀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