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약돌 핸드크림으로 손과 목 관리를 한 번에”
“조약돌 핸드크림으로 손과 목 관리를 한 번에”
  • 한정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21.02.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시랜스, ‘프래그런스 핸드 앤 넥크림 시그니처’ 출시
팬시랜스는 최근 중독적인 향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프래그런스 핸드 앤 넥크림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팬시랜스는 최근 중독적인 시그니처향으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프래그런스 핸드 앤 넥크림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래그런스 핸드 앤 넥크림 시그니처 오랫동안 지속되는 향료를 블렌딩해 팬시랜스만의 매력적인 시그니처향을 더해 보습감에 좋은 향기까지 더한 핸드 앤 넥크림이다.

팬시랜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강력한 수분회복력을 가진 부활초추출물을 사용, 손과 목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 특허성분인 로다시아와 청정제주 별꽃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효과 더했다. 특히 발효시어버터로 흡수율을 높여 끈적임 없이 깔끔한 마무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팬시랜스의 핸드 앤 넥크림은 인체공학적인 곡선형태로 조약돌처럼 생겼다고 해서 조약돌 핸드크림으로도 불린다.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수시로 손을 씻은 후 보습을 해야 하는 사람들이 간편하게 휴대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팬시랜스 마케팅 담당자는 “프래그런스 핸드 앤 넥크림은 별도로 향수를 사용하지 않아도 좋은 향기를 유지하면서 손과 목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