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UP! 장 건강 OK~ 요구르트에 빠진 알로에
면역력 UP! 장 건강 OK~ 요구르트에 빠진 알로에
  • 강태우 기자 (burning.k@k-health.com)
  • 승인 2021.02.2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목! 이 제품] 매일유업 ‘매일바이오 알로에’
매일유업은 면역력과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면역력과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출시했다.

‘알로에’ 하면 한껏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화장품이 먼저 떠오른다. 하지만 알로에에는 피부건강 외에도 더 많은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는지. 예로부터 알로에는 고대이집트 병사의 질병치료에 사용됐고 동의보감에 약재로 사용했다는 기록도 있다. 또 충북대 약대 이종길 교수 연구팀은 알로에 속 다당체와 면역력의 밀접한 연관성을 밝혀내기도 했다. 

특히 알로에 속 다당체는 우리 몸속에서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향상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알로에는 생물보다 가공해 먹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가공과정을 거쳐야 다당체가 오래 유지되기 때문. 

더욱이 전문가들은 요구르트와 함께 먹을 때 효과가 배가된다고 설명한다. 면역력유지를 위해서는 장 건강이 중요한데 요구르트 속 유산균이 체내유해균을 없애고 유익균을 증진시킨다는 것. 즉 알로에와 요구르트를 함께 먹으면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도 높일 수 있다. 

이에 매일유업은 맛은 물론 소비자들의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는 떠먹는 요구르트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매일바이오 알로에 요구르트에는 기존 과일요구르트 대비 알로에과육이 2배(18%) 함유됐다. 국내 최대 알로에함량 요구르트로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까지 들어있다. 

특히 이 제품에 함유된 LGG유산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와 논문이 발표된 유산균으로 면역계논문 314편, 호흡기감염논문 24편 등 총 1028편의 연구논문과 233편의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됐다. LGG유산균은 체내유해균을 없애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대장질환에 도움을 준다. 또 약한 면역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 피부진정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건강뿐 아니라 맛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특허기술로 생산된 천연알로에로 만들어 신선한 알로에맛과 함께 식감이 우수하다. 알로에과육크기도 기존제품보다 20% 정도 커져 알로에 특유의 아삭함을 느낄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LGG유산균으로 만든 요구르트에 특허기술로 생산한 천연알로에를 보다 크게, 많이 담아 입까지 즐겁다”며 “건강에 좋은 제품을 맛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