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여성갱년기, 다양한 영양소로 활력까지 챙기세요”
유니베라 “여성갱년기, 다양한 영양소로 활력까지 챙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2.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인증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 함유
비타민C 등 다양한 영양소로 활력까지 선사
유니베라가 여성 갱년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미즈에버 플러스를 출시했다.
유니베라가 여성 갱년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미즈에버 플러스’를 출시했다.

인생에서 갱년기는 큰 변화의 시기다. 성호르몬감소로 여러 이상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특히 여성은 남성보다 훨씬 빨리 갱년기에 접어들어 보다 이른 대비가 필요하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여성의 경우 40대 중후반부터 에스트로겐이 급감하기 시작한다(남성은 50대 중반~60대 초반).

이 가운데 유니베라가 여성 갱년기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유니베라는 여성 갱년기 전문케어 건강기능식품 ‘미즈에버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이 제품은 갱년기 여성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은 12주 섭취 후 10종의 인체적용시험 지표를 통해 갱년기 상태 개선효과를 입증했다. 시험결과 쿠퍼만지수(KMI, 여성갱년기 상태지수) 평가항목인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증 ▲피로감 ▲가슴 두근거림 등이 모두 유의적으로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아울러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MENQOL), 사회심리적 스트레스 수준, 골대사 관련지표, 성장관련인자 IGF-1 혈중농도, 혈관이완지표 ET-1도 모두 개선됐다.

이밖에 미즈에버 플러스에는 항산화작용에 도움 주는 비타민C,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와 뼈 건강에 도움 주는 비타민D,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또한 주원료로 포함됐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갱년기는 인생에서 꽤 긴 시간을 차지하는 만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중년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공급해 줄 뿐 아니라 여성의 건강과 활력을 높여주는 미즈에버 플러스로 갱년기 건강을 현명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즈에버 플러스’는 두 개의 캡슐이 1개의 파우치에 들어있는 형태로 1일 1회 1팩씩 섭취하면 된다. 제품 구매는 유니베라 유피와 멤버스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