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면 "생리에 대한 궁금증 모두 풀어봐요"
순수한면 "생리에 대한 궁금증 모두 풀어봐요"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1.03.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한 생리학' 캠페인 영상 공개
순수한면이 생리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높이기 위해 개그우먼 장도연, 산부인과 김정연 전문의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100% 순면 커버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5일 생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개그우먼 장도연, 산부인과 김정연 전문의와 함께 ‘순수한 생리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순수한면은 이날 개그우먼 장도연과 김정연 전문의가 문답형식으로 진행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장도연이 시청자 사연을 바탕으로 ‘친구끼리 생리가 옮나요?’ ‘생리할 때 야식 먹어도 살 안찌나요’와 같은 궁금증을 질문하면 김정연 전문의가 답하는 식이다.

재미 뿐 아니라 평소 밝히기 어려웠던 생리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적으로 풀기 위해 노력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영상은 총 4가지 버전으로 깨끗한나라 유튜브 채널과 순수한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 순수한면은 캠페인 일환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순수한 생리학 북 에디션’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생리에 대한 65가지 대표 질문과 답변을 담은 ‘순수한 생리학 책’, 전용 생리대 보관함, 100% 유기농 순면 순수한면 생리대 4팩으로 구성됐다.

순수한면 관계자는 “생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 올바른 상식을 확립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제품은 물론 다양한 소통을 통해 생리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할 수 있는 문화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