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자원순환 가치 알리는 ‘클린사이클’ 인스타그램 개설
깨끗한나라, 자원순환 가치 알리는 ‘클린사이클’ 인스타그램 개설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1.04.0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나라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클린사이클'을 개설하고 자원순환 독려에 나섰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7일 자원순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클린사이클’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클린사이클은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원순환의 가치를 알리고 고객과 생활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클린사이클 채널에서 ‘1인1클린’ 챌린지를 진행하며 생활 속 자원순환에 대한 정보와 사례 등을 소개하며 고객과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

또 깨끗한나라가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고자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적 책임과 친환경 활동도 알릴 예정이다.

오늘부터 14일까지 신규개설 이벤트도 진행한다. ‘과대포장 제품 구매 자제하기’ ‘올바른 분리수거로 자원순환 촉진하기’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등을 약속하는 ‘친환경 서약서 캠페인’이 열리며 추첨을 통해 ‘제로웨이스트 비기너 세트’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클린사이클은 깨끗함을 뜻하는 ‘클린’과 순환을 의미하는 ‘사이클’을 딴 캠페인 명으로 깨끗한나라의 자원순환 의지를 함축하고 있다”며 “ESG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 자원순환을 실천하며 환경보호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