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 신규 CF 선봬
동국제약,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 신규 CF 선봬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1.04.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이 단계별로 다리를 압박하는 방식의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의 신규 TV-CF를 온에어 했다.
동국제약이 단계별로 다리를 압박하는 방식의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의 신규 TV-CF를 온에어 했다.

동국제약은 9일 단계별로 다리를 압박하는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의 신규 TV-CF를 온에어 했다고 밝혔다.

이번 TV-CF는 ‘다리가 붓고 무거워지는 증상을, 센시안 착용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회사에서 착!’ ‘교복에 착!’ ‘운동할 때 착!’이라는 메시지를 반복함으로써 남녀노소 누가나, 어디서든, 어떤 의상이든 매치가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 최근 건강미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배우 이시영이 “편하게 입으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니까 매일매일 편하게!”라고 말하며 제품의 증상개선효과를 전달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광고에서 건강한 다리 워너비 모델 이시영의 이미지가 다리를 케어하고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의 특성과 잘 맞아 떨어졌다”며 “앞으로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의료기기 압박밴드의 효과와 필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활동들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또 동국제약은 신규 TV-CF 온에어를 기념해 4월 18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센시안 제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동국제약 헬스케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다리 혈액고임을 방지하는 1등급 의료기기로 연령과 성별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양말 타입의 ‘센시안 워크(Walk)’ 발목 타입의 ‘센시안 릴렉스(Relax)’ 취침 시 사용할 수 있는 ‘센시안 나이트케어(Nightcare)’ 3가지 형태가 있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서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자주 즐기는 사람, 혈액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과 학생까지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며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