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놓치기 쉬운 식물성단백질 간편하게 챙기세요”
하이리빙 “놓치기 쉬운 식물성단백질 간편하게 챙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4.1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식물성단백질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선봬
하이리빙이 100% 식물성단백질로 구성된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를 선보였다. 

하이리빙은 완두, 대두, 쌀, 귀리 등 4가지 식물 기원 단백질을 함유한 엔트리 라이트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리빙에 따르면 신제품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는 100% 식물성단백질 상품으로 다양한 식물 기원 단백질을 1일 섭취량 30g당 단백질 20g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필수 아미노산 9종과 비필수 아미노산 2종, 조건적 필수아미노산 3종을 담아 필수·비필수 아미노산 14종을 함유했다.

해당 상품은 근육 생성에 중요한 BCAA(류신:발린:이소류신)가 2:1:1의 비율로 함유돼 있다. 또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브로멜라인이 함유돼 단백질제품 섭취 시 소화가 힘들거나 속이 불편해지는 것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밖에 19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 엔트리만의 식물혼합분말HE-N19이 함유됐으며 블랙푸드혼합분말(검정콩, 흑미, 미역, 다시마, 참김, 검정깨)과 치커리추출물을 더해 영양을 강화했다. 또 은은한 바닐라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엔트리 관계자는 “단백질은 효소·호르몬·혈액을 구성해 에너지원을 만드는 신체 필수 성분이자 3대 영양소 중 하나”라며 “엔트리 라이트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가 근육 건강뿐 아니라 건강관리에도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빙은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출시 기념으로 오늘부터 오는 5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물성 프로틴 파우터 SET 상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각 SET는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2EA+에스라인 데이 앤 나이트의 다이어트 세트와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2EA+관절키퍼의 근력&관절 건강세트로 구성됐다.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