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네일의 새로운 기준은?
젤네일의 새로운 기준은?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1.04.1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싱디바, 블랙핑크 제니와 ‘글레이즈(Glaze)’ 광고를 공개
데싱디바가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온라인에 ‘글레이즈(Glaze)’ 광고를 공개했다. 15일부터는 TV CF로도 방영될 예정이다.

데싱디바가 브랜드 13일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젤네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글레이즈(Glaze)’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데싱디바가 선보인 30초 분량의 광고는 제니의 매혹적인 모습과 함께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의 압도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영상에서 데싱디바는 ‘세상에 없던 젤네일의 새로운 기준’으로 ‘하이 볼륨, 하이 퀄리티, 하이 글로우(High Volume, High Quality, High Glow)’를 제시한다. 제니가 카메라를 응시하며 우아한 손짓을 취하는 장면에서는 글레이즈만의 볼륨감과 빛나는 도자기 광채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프리즘을 발산하는 일명 ‘영롱유리네일’인 ‘핑크 듀’ 제품도 공개됐다. 투명감이 느껴지는 맑은 핑크 베이스에 오로라빛 광채가 더해져 깨끗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준다.

데싱디바 브랜드 총괄 유효영 부사장은 “글레이즈는 이번 광고 공개 전부터 ‘제니 네일’로 불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글레이즈를 통해 일상에서 압도적인 우월감을 경험해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레이즈는 13일부터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영롱유리네일 ‘핑크 듀’ 제품은 5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글레이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0일까지 구매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5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돔 램프와 고급 주얼 글레이즈, 클리퍼 중 택1 하여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