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 합류…엔젤기업 1호 탄생
메가젠임플란트,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 합류…엔젤기업 1호 탄생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5.1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헬스경향 조창연 대표, 메가젠임플란트 양경란 이사, 한국자원봉사협의회 이수민 단장.

코로나19 장기화로 의료 사각지대에 대한 관심의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임플란트 제조기업 메가젠임플란트가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의 엔젤기업 1호로 합류한다.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 주관기관인 헬스경향과 한국자원봉사협의회는 14일 메가젠임플란트 본사에서 엔젤기업 업무협약을 체결,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2017년 12월 첫발을 내디딘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은 KMI한국의학연구소, 한국자원봉사협의회, 헬스경향이 주관하는 순수민간주도 사회공헌사업이다. 비만, 기형, 화상 등 신체적인 이유로 사회생활이 어려운 은둔환자에게 의료비 전액을 지원하고 사회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메가젠 임플란트는 세계적인 치과용 임플란트 시스템 제조기업으로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의 지원대상에게 필요한 물적 자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자원봉사협의회 이수민 단장은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의 후원기업 자격을 뜻하는 ‘엔젤기업’ 현판을 메가젠임플란트 백경란 이사에게 전달했다. 

메가젠임플란트 양경란 이사는 “우리 기업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 중인데 이렇게 또 하나의 좋은 활동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기업으로서도 더욱 성장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소외된 이웃들에게까지 도움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가젠임플란트의 합류로 은둔환자 의료지원사업은 엔젤기업 1호를 맞게 됐으며 엔젤병원으로는 압구정안과가 새롭게 합류, 365mc병원, 드림성형외과의원, 바노바기성형외과의원, 서울탑치과병원, 한강수병원, 아이디병원, 굿라이프치과병원 등 기존 엔젤병원들과 함께 힘을 실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