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미래의학연구재단, 생명과학자 인재 육성 위한 후원 협약식 체결
유영제약-미래의학연구재단, 생명과학자 인재 육성 위한 후원 협약식 체결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1.08.0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영제약과 미래의학연구재단이 미래 유망 의학 생명과학자 지원 육성 사업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유영제약과 미래의학연구재단이 미래 유망 의학 생명과학자 지원 육성 사업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유영제약은 4일 미래의학연구재단과 ‘미래 유망 의학 생명과학자 지원 육성 사업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유영제약 유우평 대표이사와 미래의학연구재단 한상대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유영제약은 미래 의학 연구자 육성 사업에 후원금 2500만원을 지원한다. 후원금은 미래의학연구재단의 미래의학생명과학 분야의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에 쓰일 예정이다.

미래의학연구재단은 미래의학을 선도하는 차세대 연구자들에게 국내 최초로 바이오·헬스 분야의 연구자 중심 창업 지원을 위한 글로벌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FMI 비즈니스 스쿨’을 운영 중이다. FMI 비즈니스 스쿨은 바이오·헬스 산업 분야에 특화된 비즈니스 영어 아카데미, 창업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등 오픈이노베이션 촉진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미래의학연구재단 한상대 이사장은 “바이오·헬스 산업 분야의 혁신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에 이어 차세대 연구자들의 건강한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인재 육성 사업까지 지원해주신 유영제약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보건의료 선진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영제약 유우평 대표이사는 “미래의학을 선도하는 차세대 연구자들을 후원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들이 미래 제약산업 발전과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는 혁신 인재들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