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폴리스,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섭취해보세요”
“프로폴리스,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섭취해보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9.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더오름,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스틱·구미’ 신제품 출시
자사 독점 개발 그린·브라운·레드 프로폴리스 혼합추출물 담아
교원더오름이 자사가 독점 개발한 그린·브라운·레드 프로폴리스 혼합추출물을 담은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GBR™ Propolis)’를 스틱과 구미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였다.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신제품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GBR™ Propolis)’를 스틱과 구미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교원더오름에 따르면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는 자사가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인 서울프로폴리스와 공동 개발한 독점 프로폴리스로 국내 최초 그린, 브라운, 레드 프로폴리스를 혼합한 새로운 형태의 원료다. 

이 중에서도 특히 레드 프로폴리스는 항산화 활성도가 뛰어나고 그린·브라운 프로폴리스에는 없는 플라보노이드를 보유한 3세대 프로폴리스로 불린다. 교원더오름은 이번 신제품에 세 가지 프로폴리스를 최적의 비율로 담았다고 전했다.  

또 특허 받은 무알콜·수용성 추출공법(WEEP공법)을 적용해 끈적임이 없고 잔여감이나 이물감이 적어 프로폴리스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지난 6월에는 '면역조절 및 활성 기능을 가지는 수용성 그린, 브라운, 레드 프로폴리스 조성물 및 그 제조방법'에 대해 특허를 출원한 바 있다.

섭취와 휴대 편의성도 고려했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스틱’은 스틱포에 담은 액상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포로 지비알™ 프로폴리스 농축액 1700ml과 식약처 기준 플라보노이드 1일 최대 권장량인 17mg을 섭취할 수 있다. 

‘웰씨드 지비알™ 프로폴리스 구미’는 유러피안 엘더베리 농축액과 지비알™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센터 필링 공법으로 담은 쫄깃한 구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아연을 8.5mg(1파우치 기준) 함유했으며 소포장된 개별 파우치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편의성과 건강을 고려해 형태를 다양화했다”며 “기호에 맞는 형태를 선택해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