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이 만든 엣지있는 ‘드림 컬러 쇼케이스’ 출시
서인영이 만든 엣지있는 ‘드림 컬러 쇼케이스’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0.3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과 연예인 서인영이 공동 개발한 스타 브랜드 ‘엣지핏(Edgefit) 쇼케이스 시즌 2’가 다음달 2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투톤 컬러를 메인으로 이번 시즌 반전 매력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한다. 두 가지 색을 엣지있게 표현한 투톤컬러의 포인트 듀얼 립스틱 8색과 아이섀도우, 라이너,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이딩까지 활용 가능한 신제형 멀티 컬러쿠션 15색 등 총 2단으로 구성됐다.
 




‘투톤 듀얼 컬러 립스틱’은 한가지 색상으로 표현하기 어려웠던 입술 안과 밖의 색상 경계라인을 또렷하게 해주어 기존 입술 그라데이션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표현해준다. 또 제품용기에 본인이 원하는 색상을 교체 사용할 수 있는 듀얼 형식으로 만들어져 편리하다. 촉촉하게 발리면서 발색력도 좋아 오랫동안 입술에 영양감을 주고 생기 있게 유지시켜 준다.
 

모이스처라이징 겔 성분이 함유된 섀도우는 메이크업 시 가루날림 걱정이 없으며 워터프루프 효과로 12시간 색상 지속력을 높였다. 선명한 발색과 함께 밀착력과 색상지속력이 우수해 들뜸 현상 없이 오래도록 화사하게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서인영은 이번 제품 개발에 적극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을 세심하게 분석했으며 본인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고자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코리아나 장성은 브랜드 매니저는 “엣지핏 컬러 쇼케이스 시즌2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서인영씨의 감각적인 안목과 투톤 듀얼 컬러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 만나 다채로운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여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투톤 듀얼 컬러 립스틱과 쿠션제형의 섀도우를 통해 투톤 컬러 메이크업 유행을 선도하며 올 시즌 메이크업 대표제품으로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