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엔 보다 가치있는 러쉬를 선물하세요”
“올 연말엔 보다 가치있는 러쉬를 선물하세요”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0.3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가 최근 축제의 열기를 가득 담은 ‘2013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3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13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대부분의 제품(샤워젤 제외)에 인공 보존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포뮬라로 개발해 화학 첨가물은 최대한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반짝임을 위한 플라스틱 글리터를 환경 친화적인 소재의 한천과 식용 반짝이로 대체했다. 일부 신제품에 기존의 베스트셀러 제품의 익숙한 향기를 담았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모든 제품에 방부제를 걷어 내겠다는 목표에 한걸음 더 가까워지기를 노력하며 보다 가치 있는 제품들로 벌써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언제나 기발한 발명품으로 사랑 받는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매년 제품 개발자들이 크리스마스를 일주일쯤 앞두고 세계 곳곳으로 떠나 각기 다른 문화에서 연말을 어떻게 맞이하고 축하하는지를 체험한 후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다"고 밝혔다.
 

실제 올해 선보인 크리미하고 편안한 느낌을 안겨주는 ‘봄바르디노’ 발리스틱은 이탈리아에 접경한 알프스 산맥에서 스키를 타는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알코올 음료에서 영감을 받았다. 데킬라와 풍부한 과즙이 어우러진 ‘폰체’ 샤워 젤은 멕시코에서 축제를 더욱 즐겁게 해주는 후루츠 펀치’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러쉬는 지난 10월 24일~25일 양일간 ‘러쉬 크리스마스 원더스(LUSH Christmas Wonders)’라는 테마로 소규모로 진행한 신제품 론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참가자들은 러쉬 크리스마스 요정들과 함께 각양각색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며 향기롭고 동화 같은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끼는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