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Onl) ‘아마존 클레이 클렌징’ 라인 출시
오늘(Onl) ‘아마존 클레이 클렌징’ 라인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1.0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Onl)이 모공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Onl 아마존 클레이 클렌징’을 출시했다.


‘Onl 아마존 클레이 클렌징’ 라인은 신비의 흙이라 불리는 아마존 클레이와 아마존의 열대성 열매 과라나가 만나 모공 깊이 쌓인 피부 노폐물을 딥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주요성분 ‘아마존 클레이’는 브라질계 인디언들이 사용해오던 천연 클렌저로 미네랄이 풍부하다. 미네랄 유효성분은 피부를 맑고 청결하게 가꿔주며 과잉 피지, 각질 으로 넓어진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열대성 식물인 ‘아마존 과라나’는 브라질 원시림 정글의 특수한 기후와 토양에서만 자라는 식물이다. 과라나의 열매에는 인체에 해롭지 않은 카페인이 커피의 3배 이상 함유됐다. 카페인 성분을 통한 항산화 작용과 에너지 공급과 함께 피부가 늘어지거나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Onl 아마존 클레이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폼과 클렌징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클렌징 폼은 풍부하고 찰진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표면의 과잉 피지, 오래된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솜털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데일리용 클렌저다.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크림은 물 세안만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이중 세안으로 인한 피부 자극과 건조함을 줄여주는 모공 청정 산뜻한 클렌징 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