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셀, 설 맞이 ‘2022년 팔팔하게 삽시다’ 특별 이벤트 진행
네이처셀, 설 맞이 ‘2022년 팔팔하게 삽시다’ 특별 이벤트 진행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1.1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셀이 새해를 맞아 인기 건강기능식품과 숨쉬기 편한 KF94 마스크 파격 할인, 전통 장담그기 무료 체험 등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셀이 새해를 맞아 건강기능식품·KF94 마스크 할인, 전통 장 담그기 무료 체험 등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셀이 새해를 맞아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이처셀은 14일 ▲‘메모리365 프리미엄’ 65% 할인 ▲숨쉬기 편한 KF94 마스크 1+2 ▲전통 장 담그기 무료 체험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먼저 ‘메모리365 프리미엄’ 65% 할인은 네이처셀 온라인몰과 네이처셀 캠프에서 31일까지 진행된다. 2022세트 한정으로 판매하며 1인당 최대 10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도예가 신한균 사기장이 만든 네이처셀 명품도자기 ‘믿음으로’(고추장, 된장, 간장 중 1품목 선택)도 추가 증정한다.

네이처셀에 따르면 ‘메모리365 프리미엄’은 국립 의과대학 서유헌 박사가 개발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 인체실험을 통해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된 특허물질 BT-11 원지 추출분말이 주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또 달맞이꽃 종자유, 비타민C를 함유해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항산화)결합조직 형성 및 기능유지 등에 도움을 주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이다. 

네이처셀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직접 국내에서 제조한 KF94 마스크 특판 행사도 진행한다. 18일부터 2월 17일까지 네이처셀 온라인몰과 네이처셀 캠프에서 숨쉬기 편한 KF94 마스크 1박스를 살 경우 2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한다. 임인년을 기념해 구매 고객이 원할 경우 호랑이 로고를 무상으로 마스크에 인쇄해 제공한다.

네이처셀 캠프에서는 또 31일까지 국가무형문화재 제137호인 장 담그기 체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경북 영양의 네이처셀 발효식품연구소에서 제조한 ‘영양 반딧불이 우리콩 메주’를 이용한 전통 장담그기 행사는 네이처셀 캠프에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네이처셀에 따르면 ‘영양 반딧불이 우리콩 메주’는 100% 국산 콩으로 만들었으며 영양산 고추와 신안 임자도 천일염, 숯 등 모두 국내산 재료만 사용한 제품이다. 행사 기간에는 무료체험과 함께 가족이 직접 된장과 간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영양 반딧불이 우리콩 메주를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셀멤버스 쇼핑몰과 네이처셀 주주전용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