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 향수 일으키는 화장품 인기
복고 향수 일으키는 화장품 인기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1.1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94’가 시청자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영향으로 이른바 복고열풍이 불고 있다. 음악과 패션은 물론 소품 하나하나가 그 당시의 추억과 감성을 자극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화장품도 예외는 아니다. 골드 화장품과 콜드 크림 등 예전에 엄마 화장대에서 봤음직한 제품들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엄마에겐 그 시대 추억을, 딸에겐 새로운 제품에 대한 경험을 주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엘리샤코이는 최근 예전 엄마들 사이에서 최고의 뷰티 아이템이었던 ‘금’성분 화장품을 재탄생 시킨 24K 골드 미네랄 에센스와 크림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할 정도로 골드가 듬뿍 들어간 24K 골드 미네랄 에센스와 크림은 항산화작용과 노폐물 제거 등 피부 정화 작용이 탁월한 순금과 보습에 효과적인 블루 마린 컴플렉스(Blue marine complex)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안티에이징 니즈의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는 가운데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제품인 만큼 연령대 불문하고 부담 없이 데일리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엘리샤코이 허브 마사지 콜드 크림은 엄마들의 필수 마사지 제품이었던 콜드크림을 새롭게 재탄생 시킨 제품이다. 마사지 기능과 클렌징 기능을 합친 제품으로 엄마들이 하루 일과를 마친 후 세안과 노곤함을 풀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엔 아미노산이 풍부한 마린콜라겐, 피부 수분 증발을 억제해주는 세라마이드와 허브 컴플렉스가 함유돼있어 롤링할수록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면서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예전 엄마들이 사용하던 유분기 많던 콜드크림과 달리 수분감이 높고 생크림처럼 부드러워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하기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골드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과 새롭게 탄생된 콜드크림으로 연령대를 불문하고 인기몰이 중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