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어드밴스드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 출시
시세이도 ‘어드밴스드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1.27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의 과학 안티에이징 라인 '바이오 퍼포먼스'에서 '어드밴스드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
 

'바이오 퍼포먼스 어드밴스드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은 나이가 들수록 기능이 저하되는 마스터 셀(Master cell) 기능을 최적화 시키는 '바이오 리뉴얼 콤플렉스'를 개발해 적용시킨 과학적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40대 이상의 여성이 고민하는 대표적인 피부 변화인 처짐, 탄력 저하, 깊은 주름 에 궁극적인 해법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 피부로 가꿔줘 '탱탱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또 ‘수퍼 바이오 히알루론산N’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유지 능력을 강화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항산화 성분인 ’로즈 애플 잎 추출물’이 자외선과 건조 등 외적 요인에 의한 피부노화를 예방해준다. 대용량 제품은 기존보다 50% 증가한 75ml로 마련됐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겨울철 쌀쌀하고 건조해진 날씨에 꼭 필요한 시세이도 탱탱크림은 지친 피부에 탄력을 주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며 “장기화된 불경기에 용량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도 함께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