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 멀티 기능성 수분 파우더 팩트 출시
로트리, 멀티 기능성 수분 파우더 팩트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1.2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트리는 최근 멀티 기능성 수분 파우더팩트인 '모이스처 스킨 프라이머 팩트'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모이스처 스킨 프라이머 팩트는 보습력이 우수한 코코아버터 성분을 포함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가져다줘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코아버터를 습식코팅공법으로 코팅시킨 세리사이트 파우더를 사용해 높은 보습력은 물론 들뜸 현상 없이 피부 광택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후로킹 퍼프와 NBR 퍼프를 결합시킨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듀얼 퍼프를 탑재해 모공과 피부의 요철을 정리하고 가볍고 화사한 투명 피부로의 연출을 돕는다. 이와함께 SPF3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돼 UVA와 UVB까지 동시에 차단 가능하다.
 

로트리 관계자는 "로트리의 모이스처 스킨 프라이머 파우더 팩트는 에센스와 크림을 듬뿍 바르고 메이크업을 해도 오후가 되면 수분기가 없는 건조한 피부를 지닌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촉촉함을 통해 매끄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어 이미 50만 고객에게 품질을 입증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로트리는 멀티 기능성 수분 파우더 팩트인 모이스처 스킨 프라이머 파우더 팩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통해서는 청담동 연예인 전문 뷰티 살롱 이용권과 특별 구성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