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에서 한스킨 사고 마카오 여행가세요”
“올리브영에서 한스킨 사고 마카오 여행가세요”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2.0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킨이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한스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월드 비비 페스티발’을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올리브영에서 한스킨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 응모번호를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권은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한스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발행되며 응모권 입력 기간은 2014년 1월 3일까지다. 이벤트 당첨자는 1월 6일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고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스킨은 이번 월드 비비 페스티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마카오 레이디스 금까기 여행 상품권(2인 항공권 및 숙박권)을 제공하며 2등 30명에게는 신제품 ‘바이오 오리진 앰플 비비 기획 세트’를 제공한다. 3등 100명에게는 여행과 쇼핑에 유용한 접는 백팩 (파우치 포함)을 4등 300명에게는 ‘바이오 오리진 볼륨 필 비비’ 10ml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대규모 경품이 제공된다.


‘월드 비비 페스티발’에 해당되는 행사 제품은 신제품 라인업인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 3종(링클 톡, 볼륨 필, 화이트 플러스)과 바이오 오리진 에센스 비비 팩트, 바이오 오리진 래디언스 CC 크림을 포함한 올리브영 기획 세트인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기획 세트, 바이오 오리진 링클 톡 비비 기획 세트 등 총 9가지 품목이다.
 

한스킨 관계자는 "올리브영 대규모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한층 더 가깝게 한스킨을 만나 볼 수 있게 된 점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오리지널 K 뷰티 브랜드인 한스킨의 브랜드 콘셉트를 살려 주요 타깃인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기획된 다양한 이벤트 선물 구성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