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창립 49주년 기념 ‘베지밀 SNS 이벤트’ 진행
정식품, 창립 49주년 기념 ‘베지밀 SNS 이벤트’ 진행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10.2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품이 창립 49주년을 기념해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베지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품이 창립 49주년을 기념해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베지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품이 24일 창립 49주년을 기념해 ‘베지밀 SNS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창립기념일인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정식품 창립 49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경품당 49명씩 총 98명에게 ‘베지밀 티타늄 캠핑 컵’과 ‘베지밀 시리얼 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팬슈머(팬+컨슈머)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정식품은 9월 19일부터 열흘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시됐으면 하는 브랜드 소품을 뽑는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베지밀 티타늄 캠핑 컵’과 ‘베지밀 시리얼 볼’을 제작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한 브랜드 소품을 증정해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정식품은 우리나라 두유 및 식물성식품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캠페인으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