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스킨, 주름개선에 탁월한 용피크림 출시
위드스킨, 주름개선에 탁월한 용피크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2.0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스킨이 드래곤 블러드 수액(용혈)을 함유한 ‘드래곤 블러드 크림(일명 용피크림)’을 출시했다.
 

드래곤 블러드 수액(용혈)은 ‘드래곤스 블러드 수지 추출물’로 불린다. 아마존과 페루 등에서 자생하는 희귀수인 드래곤 블러드가 상처를 입었을 때 생성되는 물질로 피처럼 흘러내린다고 해서 ‘용혈’이라고 불리우는 성분이다.
 

실제 용혈은 이미 영국 등에서 화장품의 원료로 각광받고 있으며 안티에이징과 트러블 제어, 보습과 상처치유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는 성분으로 임상실험 등을 통해 입증됐다.

더욱이 용피크림(드래곤 블러드 크림)에는 용혈을 주 원료로 식약청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분인 ‘아데노신’과 식물성 특허 추출물 ‘피토올리고’ 등을 함유해 주름개선에 탁월하다.  또 각질의 턴오버 촉진, 피부 밸런스 조절, 자외선으로 인해 생성된 멜라닌 제어, 콜라겐 촉진과 강력한 피부보습효과를 가져다 준다.
 

특히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이 피부 신진 대사활동 촉진과 콜라겐 합성 촉진, 주름을 개선시켜 주며 용혈, 피토올리고의 3in1 효과로 피부 보습, 영양, 보호 등에도 좋다.
 

위드스킨 관계자는 "용피크림을 필두로 2014년에는 용피 에센스와 용피 토너 등 용피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라인업을 통해 명실상부한 용피 브랜드로 육성시켜 나갈 예정"이라며 "용피의 붉은색을 주제로한 다양한 이벤트 등 레드 마케팅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