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단기여행 계획중인 이들 위한 뷰티아이템
겨울 단기여행 계획중인 이들 위한 뷰티아이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2.1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에도 휴가를 떠나는 직장여성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 성수기에 휴가를 보낼 경우 항공권과 숙박 등 여행 경비가 크게 지출되는 반면 겨울철에는 국내외 관광 명소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적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일부는 여름휴가를 다 쓰지 않고 남겨두거나 남은 연차를 몰아 여행을 떠나는 경우가 많다. 특히나 겨울여행은 짧은 기간동안 여행을 하다보니 여행짐을 간소화하면서도 완벽히 외모를 가꿀 수 있는 있는 퀵 뷰티 아이템이 필요하다. 

 
아이메이크업은 팔레트 제품으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적용 부위에 따라 브러쉬가 각기 달라 별도 구성된 제품을 가져갈 경우 부피가 큰 번거로움이 있다. 시세이도의 ‘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는 아이섀도 제품과 아이라이너를 따로 준비해야 하는 불편을 덜어주는 멀티패키지 제품이다.


시세이도 마끼아쥬 트루 아이섀도는 메인컬러, 언더베이스, 하이라이트 베이스, 섀도우, 아이라이너까지 모든 구성이 한 팔레트에 담긴 올인원 제품으로, 화장품 파우치안의 부피를 감소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네 가지 브러쉬가 함께 들어있어 정교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번거로운 피부메이크업 올인원 BB크림으로 해결


‘시세이도 퍼펙트 하이드레이팅 비비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효과와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효과를 동시에 지닌 멀티 비비크림이다. 여행지에서 번거롭게 여러 제품을 바를 필요없이 이 제품 하나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물을 머금은 듯 자연스러운 피부를 빠르게 연출할 수 있다.
 

여행지에서 잠들기 전엔 마스크팩으로 피부 진정  


여행을 위해 장시간 외부에서 자외선과 바람에 노출돼 있었다면 자기 전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다. 시슬리의 ‘블랙 로즈 크림 마스크’는 블랙로즈, 꽈리 꽃 받침, 클로렐라 성분을 주 원료로 하여 피부 진정을 돕는 동시에 비타민과 에센셜 오일이 윤기와 활력을 주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블랙 로즈 크림 마스크는 충분한 양을 눈가를 피해 얼굴과 목에 펴 바른 후 10-15분 후, 면 패드로 닦아내면 되기 때문에 여행 중에도 숙소에서 잠자기 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