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헬스경향 전국민 행복 캠페인-비만탈출 프로젝트
[알림]헬스경향 전국민 행복 캠페인-비만탈출 프로젝트
  • 헬스경향
  • 승인 2013.12.1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고도비만 환자2명 수술 혜택

세계보건기구(WHO)는 해마다 급증하고 있는 비만을 ‘21세기 신종전염병’으로 지목하고 있습니다. 비만은 스스로 해결하기 어렵고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비만은 몸을 불편하게 하고 자신감도 떨어뜨리지만 가장 심각한 문제는 바로 건강에 해를 끼친다는 점입니다.

헬스경향은 국민건강을 위한 ‘2014 해피라이프’ 캠페인 두 번째 프로젝트로 ‘비만탈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각종 다이어트제품과 정보가 넘쳐나고 있지만 사람들은 아직도 비만이 왜 위험한지, 어떻게 살을 빼야 하는지 등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이제 비만은 외모만의 문제가 아닌 질병임을 인식해야 합니다.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는 비만. 헬스경향은 앞으로 국민에게 비만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전문가들과 함께 해결책을 찾아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힘을 보탤 것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비만은 왜 질병인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비만 ▲지방세포를 아시나요 ▲비만에도 종류가 있다 ▲다양한 비만치료법 ▲고도비만수술 등을 주제로 전문가들과 함께 비만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캠페인에는 대한비만학회, 순천향대학교서울병원, 이화여자대학교목동병원, 365mc가 함께 합니다.

또 독자여러분의 사연접수를 통해 고도비만환자 2명에게 무료수술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 1년 동안 진행될 헬스경향 ‘비만탈출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