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키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츠바키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2.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가 국내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공식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츠바키 브랜드 사이트는 전 라인 제품 정보와 헤어 고민 제품 추천 등 소비자 편의에 중점을 뒀다. 메인 페이지는 차분한 블랙과 동백꽃의 붉은 컬러를 매치해 세련되고 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브랜드 사이트 상단 메뉴는 각각 브랜드 컨셉, 츠바키의 신기술, 츠바키 제품 라인업, 츠바키 CF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사이트 하단에 있는 ‘헤어케어 진단’ 메뉴에서는 몇 가지 질문을 통해 자신의 헤어 고민에 적합한 츠바키 제품을 추천한다.
 

츠바키는 이번 브랜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달 12일까지 츠바키 페이스북에 사이트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츠바키 헤어 오일(5명), 데미지케어 헤어 에멀젼(50명), 츠바키 헤어 워터 (샤이닝 또는 데미지케어, 60명)를 증정한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김태희 대리는 "이번 츠바키 브랜드 사이트 오픈으로 더욱 편리하게 츠바키 브랜드와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츠바키의 새로운 소식과 신제품 정보를 발 빠르게 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