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루(A?TRUE), 프랑스홍차 넣은 제품 리뉴얼 런칭
에이트루(A?TRUE), 프랑스홍차 넣은 제품 리뉴얼 런칭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4.01.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트루(A?TRUE)는 오늘(13일) 200년 전통의 프랑스 홍차를 담아 ‘유러피안 블랙티 코스메틱’을 리뉴얼 런칭한다고 밝혔다. 


꼼빠니 꼴로니알은 1848년 프랑스 명문가 메릭 가문에 의해 설립된 홍차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 런칭을 통해 에이트루는 일반적인 화장품에 사용되는‘정제수’ 대신 꼼빠니 꼴로니알의 홍차수를 사용해 찻잎이 주는 자연의 에너지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


이를 통해 항산화 효과의 폴리페놀과 각종 비타민 및 무기질을 통해 피부의 근본부터 건강한 상태로 개선시켜 준다.



또 홍차의 샴페인이라 불리는 세계 3대 명차 인도 다질링 중에서도 해발 1500m의 캐슬턴 다원에서 생산된 최상등급의 찻잎을 한 번 더 발효한 리얼 블랙 티 라인도 출시한다. 트루 엑티브 에센스, 트루 액티브 마스크, 트루 액티브 CC쿠션 등으로 구성됐다.                    


에이트루 관계자는 “금번 리뉴얼을 통해 올해 안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브랜드 입지를 다진 후 해외 진출까지 노려 진실하게 피부를 고민하는 차별화된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트루는 엄친딸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왕지원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왕지원은 얼마 전에 종영된 드라마 ‘굿닥터’와 ‘상속자들’에 이어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