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리, 겨울철 피부보호 돕는 팩과 파운데이션 출시
로트리, 겨울철 피부보호 돕는 팩과 파운데이션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4.01.1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트리는 오늘(14일) 추운 날씨에 지친 피부를 위한 ‘노 워시 오프 울트라 이지에프 영양팩’과 ‘퍼펙트 미라클 커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겨울철에는 섬세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틈틈이 팩을 이용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기능이 좋은 파운데이션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다. 로트리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퍼펙트 미라클 커버'는 단 한 겹의 완벽한 커버란 컨셉으로 겨울철만 되면 붉어지는 얼굴, 트러블과 모공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초 밀착 리프팅 기능으로 들뜸없이 오랫동안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파운데이션이다. 무엇보다 여성들의 번거로운 단계별 메이크업을 없애고 한번의 터치로 커버와 자외선 차단, 피지를 흡착하고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매끈한 피부결로 완성시켜준다. 



이와 함께 출시된 '노 워시 오프 울트라 이지에프 영양팩'은 붙이는 번거로움과 씻어야 하는 귀찮은 과정을 없앤 올인원 나이트케어 수면팩이다. 치즈같은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주름개선, 미백효과, 강력한 보습 기능을 담았다.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같은 날씨에 꼭 필요한 관리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로트리 관계자는 "노 워시 오프 울트라 이지에프 영양팩을 통해 꾸준히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퍼펙트 미라클 커버로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면 칼 바람이 부는 겨울 날씨에도 문제없는 완벽한 피부가 완성된다"고 밝혔다.  


한편 로트리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퍼펙트 미라클 커버를 구매하면 세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클리어 피니쉬 픽스 파우더를 추가 증정한다. 한 달간 40% 할인혜택이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 노 워시 오프 울트라 이지에프 영양팩은 2개월간 5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