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아이 세럼 출시
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아이 세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4.02.0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비타는 4일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넥타 브라이트 (Nectar Bright)’ 라인에서 아이 세럼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아이 세럼은 진주 빛의 농축된 액상 타입의 눈가 전용 제품이다. 4가지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나르시수스, 벨리스, 화이트 루핀, 윈터 그린) 성분이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 성분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특히 콘플라워 플로럴 워터와 클로렐라 추출물이 연약한  눈가의 수분을 공급하고 눈가에 생기를 부여하며 진주빛 피크먼트는 빛을 은은하게 반사시켜 눈가에 광채를 부여한다.


 
다섯 가지 화이트 플라워의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멜비타의 ‘넥타 브라이트 라인’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톤을 환하고 고르게 가꿔 주는 ‘브라이트닝 에센스’와 피부 본연의 투명함을 끌어 올려주는 부드럽고 촉촉한 ‘브라이트닝 크림’ 천연 실리카 입자 함유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피부 톤을 고르게 밝혀 주는 ‘2-in-1 엑스폴리에이션 마스크’를 비롯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환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해주는 자외선차단제 ‘UV 쉴드 선스크린 SPF 15’ 등이다.


멜비타 관계자는 “멜비타의 핵심 성분인 4가지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가 눈가를 환하게 가꿔줄 것”이라며 "다크서클이나 칙칙한 눈가로 고민 중인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