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의료를 살리자]“사후관리 더 중요한 성형, 멀리 갈 이유 있나요”
[지방의료를 살리자]“사후관리 더 중요한 성형, 멀리 갈 이유 있나요”
  • 강인희 기자
  • 승인 2013.01.1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성형외과] 

6명의 전문의가 부분별 별도 시술
마취 전문의 상주, 안전 수술 약속
 
서울의 유명성형외과 못지않은 넓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병원. 환자대기실에 설치된 대형스크린을 통해 의료진과 직원들을 자랑스럽게 소개하는 병원. 다름 아닌 대구에서 최고의 성형외과로 손꼽히고 있는 V성형외과다.
 
V성형외과의 가장 큰 장점은 풍부한 임상경험을 지닌 6명의 전문의들이 안면윤곽과 함께 얼굴, 피부, 가슴, 다리 등 신체 부분별로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시술이 이뤄지는 것. 이와 함께 병원에서는 ▲365일 마취과 전문의 상주 ▲전자동 전신마취기 3대 ▲간독성 없는 세보플루란만 사용 ▲무정전 전원시스템 등 최첨단 안전마취시스템을 구축해 환자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V성형외과의 또 다른 고객만족비밀은 ‘무균관리시스템’. 병원에서는 살균기와 함께 병원 내 7개 수술실에 공기 중 미세입자를 제거하는 헤파필터를 설치해 환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수술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V성형외과 전경

V성형외과 최원석 원장은 “수술 시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오차도 측정하는 국내에 몇 대 없는 3D CT와 디지털엑스레이 등 첨단장비를 갖춰 현재의 환자상태와 수술 후의 모습을 미리 진단해 만족도가 크다”고 설명했다.
 
또 “고객들이 미용시술 시 만족하지 못하는 것은 무책임한 사후관리 때문”이라며 “V성형외과에서는 고객들이 시술 후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담을 실시하는 등 철저한 고객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검증된 수술과 시술방법만을 사용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 내고 있는 V성형외과.


미용시술의 핵심은 지속적 관리임을 강조한 최 원장은 “미용시술을 결정한 대구시민들이 교통, 숙박비 등 의료 외 경비까지 들여 수도권으로 갈 필요가 있겠는가”라고 반문하며 “수도권 성형외과들과의 경쟁에서 전혀 밀리지 않는 V성형외과에서 아름다움을 연출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