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제품 증정행사 마감…참가자들 “효과 만족”
탈모제품 증정행사 마감…참가자들 “효과 만족”
  • 헬스경향 최신혜 기자
  • 승인 2014.04.1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3일 헬스경향 본사에서 이뤄진 탈모제품 증정행사에는 120여명이 참석해 모발상태를 진단하고 제품을 증정받았다. 가장 두드러진 효과를 나타낸 참가자는 지난 1월부터 행사에 참여해온 이경환(가명·33) 씨로 휑하게 비어있던 그의 정수리부분이 모발로 가득 찬 것을 확인한 주변 사람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 씨는 “언제 탈모로 고민했는지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머리가 풍성해져 대단히 놀랍고 흡족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헬스경향과 더21데이즈가 국민행복을 위해 공동으로 주최해온 탈모제품 증정행사가 이달 20일을 마지막으로 종료된다. 총 6차에 걸쳐 제품을 증정 받고 사진촬영에 임한 참가자 대다수가 모발성장을 확인하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루 2회 이상 2~3달간 꾸준히 제품을 사용한 참가자 대다수의 모발은 거의 정상으로 회복돼 주위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더21데이즈 관계자는 “헬스경향과 울산현대중공업, 울산지방법원을 통해 만난 1200여명의 참가자의 모발성장에 큰 보람을 느꼈다”며 “목표인원을 달성해 행사를 종료하게 돼 안타깝지만 국민의 ‘해피라이프’에 기여할 수 있었다는 점에 만족하며 앞으로도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증정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2일과 23일 행사에 참여했던 참가자는 이달 20일 10시30분~오후 3시에 헬스경향 본사로 방문해 제품을 증정 받으면 된다.

<헬스경향 최신혜 기자>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