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매장 오시면 자외선차단제 발라드려요”
바비 브라운 “매장 오시면 자외선차단제 발라드려요”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06.1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 브라운은 17일 자외선과 더위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8월 한달간 전국의 모든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UV 충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비 브라운 ‘UV 충전 서비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자외선 차단제를 메이크업 위에 1분간 덧발라주는 서비스다. 별도의 예약이나 구매 없이 매장을 방문하는 것만으로 전문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UV 충전 서비스에 사용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바비 브라운의 베스트 셀러인 SPF50 프로텍티브 페이스 베이스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로션 타입이라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UVA와 UVB의 광범위한 차단 및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줘 여름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또한 촉촉한 제형 덕분에 베이스로 사용했을 때 다음 메이크업 단계를 위한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바비 브라운 노용남 팀장은 “여름철 무더위에 하루종일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면서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는 쉽지 않다”며 “바비 브라운의 SPF50 프로텍티브 페이스 베이스는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면 밀리지 않고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줘 수시로 자외선을 차단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