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단신]심장질환자 위한 ‘더 삶 콘서트’ 外
[건강단신]심장질환자 위한 ‘더 삶 콘서트’ 外
  • 헬스경향 (master@k-health.com)
  • 승인 2014.06.2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대학교병원은 27일(금) 오후2시 병원 아주홀에서 심혈관질환자와 환자가족을 위한 ‘더 삶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급성심근경색 발생 시 대처법 ▲소리 없이 찾아오는 무서운 질병, 부정맥 ▲더 오래, 더 건강하게 살기 위한 심장건강 관리법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27일 ‘위식도 역류질환’ 강좌
중앙대병원은 27일(금) 오후2시 병원 중앙관 4층 동교홀에서 ‘위식도역류질환’ 공개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건강강좌는 소화기내과 김범진 교수가 강사로 나서 일상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위식도역류질환의 증상과 진단, 예방과 치료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산업창의융합포럼 건강 세미나
산업창의융합포럼 건강분야 세미나가 27일(금) 오후2시 분당서울대병원 신관 소강당에서 열린다. 이번 주제는 ‘헬스케어산업발전을 위한 법·제도의 개선방안’이다. ▲숙명여대 법과대학 박수헌 교수 ▲분당서울대병원 의료법무전담 이경권 교수 ▲법무법인 태평양 헬스케어파트 이경철 변호사가 발표자로 나선다.

‘암에 대한 민간요법의 허와 실’
원자력병원은 28(토) 오전9시 한국원자력의학원 국가방사선비상진료센터 대강당에서 건강강좌를 연다. 이번 건강강좌에서는 특히 많은 암환자들이 궁금해 하는 값 비싼 건강보조식품, 민간요법, 대체요법과 관련한 오해와 진실에 대해 암 전문의들이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28일 무수혈외과 심포지엄
순천향대서울병원 외과는 28일(토) 오후2시 병원 동은대강당에서 ‘제3회 순천향 무수혈외과 심포지엄’를 개최한다.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