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스타 서예지의 백옥 같은 피부 화제...그 비결은?
신예 스타 서예지의 백옥 같은 피부 화제...그 비결은?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07.0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뱅의 지드래곤과 함께 CF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서예지의 새하얀 피부가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화장품 브랜드 더샘 CF에 함께 출연한 서예지와 지드래곤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 둘의 만남은 글로벌 한류 스타와 떠오르는 뮤즈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며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깜짝 스타로 떠오른 서예지는 CF 속에서 뾰루지 하나 없는 완벽한 피부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CF 방영 이후 인터넷 각종 게시판과 SNS에는 서예지의 피부가 회자되며 부러움의 대상으로 떠올랐다. 게다가 햇빛이 강한 여름이 되면서 기미와 주근깨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피부 비결이 공개돼 화제다.

서예지처럼 잡티 없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햇빛 속에 들어있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한 자외선은 기미와 주근깨를 만들 뿐만 아니라 피부 착색을 유발시키기 때문에 미리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백옥 같은 피부를 만드는 비법이다.

특히 올 여름은 예년에 비해 일찍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자외선 차단 제품들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다.

 

자외선 차단제 종류로는 선크림, 선스틱, 선스프레이 등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 각각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자외선 차단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대표적인 자외선 차단제는 크림 타입이다. 피부에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자주 덧바르는 용도로 적합하지만 바른 뒤 얼굴이 하얗게 뜨거나 끈적거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이외에도 선 스틱과 선 스프레이가 있다.

이처럼 여러 제형이 있는 자외선 차단 제품군 중에는 독특한 기능이 첨가돼 있는 제품도 있어 눈길을 끈다.

더샘의 에코 어스 파워 선라인에는 한대지역의 파이어위드, 열대지역의 스타푸르츠, 고산지역의 마카, 사막지역의 모로키아 등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4가지 식물 성분이 함유돼 언제 어디서든 자외선을 막아준다.

특히 강력한 선 블록, 순한 선 크림, 쿨링 효과의 선 스프레이, 가벼운 사용감의 선 미스트 등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사진출처: 더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