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 출시

2017-10-10     정희원 기자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거칠어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속칭 ‘호랑이풀’이라고 불리는 병풀에서 추출한 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 1%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준다. 외부 자극에 약해졌거나,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에스트라 리제덤RX 시카퍼스트 오인트 겔은 점착력과 습윤감이 뛰어나 거칠어진 피부를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들 성분으로 레이저치료 등 피부과 시술 후 쓰는 ‘재생크림’의 용도로도 손색없다. 이 제품은 피부과테스트,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 안점막자극대체시험(HET-CAM)을 완료해 안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하면 된다.

에스트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피부과 관리 후 애프터케어 라인인 ‘리제덤RX’라인을 강화했다. 대표제품인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크림’은 약해진 피부를 위한 토탈 케어 제품이라면, 이번 신제품은 손상된 피부 결을 집중케어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이희영PM은 “가을철로 접어드는 환절기는 피부면역력이 약해져 외부 환경에도 피부가 쉽게 자극받는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붓결을 유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