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숙취 해소, 이젠 카카오톡으로 빠르게?

천호식품 ‘음주전후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2017-12-05     장인선 기자·이장준 대학생인턴기자

천호식품이 연말을 맞아 숙취해소와 에너지충전을 돕는 제품들로 구성된 ‘술푼 너에게–음주전후 패키지’를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선보였다.

카카오톡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이용해 친구나 지인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모바일쿠폰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패키지는 선물큐레이터가 기획한 선물전용브랜드인 옐로우기프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송년회 등 술자리가 잦아지는 젊은 직장인들을 공략하기 위해 재치 있는 타이틀과 디자인을 반영했다. 특히 음주 전 음용하는 ‘헛개원샷’ 2팩과 음주 후 음용하는 ‘타우린원샷’ 2팩으로 이뤄져 상황에 맞게 골라 마실 수 있다. 또 천호식품의 스테디셀러로 구성돼 연말연시 센스 있는 선물로도 적합하다.

헛개원샷은 헛개나무열매에 미배아대두발효추출액, 아스파라긴, 글루타치온, 베타인 등 숙취해소에 좋은 원료들을 더해 숙취로 불편해질 수 있는 속을 미리 보호한다. 잎이나 줄기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헛개나무열매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

타우린원샷은 피로해소와 기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을 주원료로 에너지충전을 돕는다. 특히 천호식품의 타우린제품들은 국내 에너지음료 중 가장 많은 3100mg의 타우린을 함유한다. 타우린원샷은 여기에 천연카페인으로 알려진 과라나추출분말을 더했으며 청포도로 상큼한 맛을 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카카오톡선물하기 입점을 기념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하기 탭에서 숙취해소페이지를 검색하거나 선물하기페이지 내 검색창에 ‘숙취’를 검색하면 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헛개나무, 타우린 등은 탁월한 효능으로 오래 사랑받아 온 숙취해소 및 에너지음료시장의 원료다”며 “앞으로도 이색 건강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